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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아이콘앱 (이하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 스마트아이콘즈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광고주가 회사에 게재 요청한 마케팅를 회사는 회원이 이용하는 PC 단말기에 제공하고, 이를 시청한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절차를 이행하면 그에 대한 포인트를 지급하며, 회사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사이트에서 다운받아 설치하여 바탕화면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면 지정한 컨텐츠를 제공서비스를 말합니다.
2) 사이트 : 회사가운영하는 사이트로 www.iconapp.net, www.iconapp.co.kr을 말합니다.
3) 포인트(리워드) : 아이콘앱서비스를 이용하므로서 보상을 해 드리고, 그 보상은 포인트(POINT)로 급하는것을 포인트라 말하며 재화로서의 가치는 없습니다.(1POINT 는 원화로 1원을 말합니다)
4) 이용자 :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이용자는 모든사용자를 말합니다.
5)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하고 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회원은 파트너회원과 일반회원으로 나뉩니다.
6) 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회원가입 고유ID를 말합니다.
7) 비밀번호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파트너회원 : 회사가제공하는 파트너서비스를 이용하여 아이콘앱신청 및 서비스 관리 그리고 통계지원, 아이콘서비스를 관리하는 자를 말합니다. 파트너회원중 에이전시회사일 경우 회사에서 지정된 리워드를 지급합니다.
9) 일반회원 : 회원이 회사가제공하는 아이콘앱 서비스를 이용하여 콘텐츠를 보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이벤트에 따라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10) 에이전시회원 : 파트너회원중에 회사가 에이전시회원으로 지정할 있으며, 에이전시회원은 마케팅제휴 업체를 말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넷 사이트 (www.iconapp.net)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2. 이 약관은 회원의 동의와 회사의 승낙으로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련법령(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에 관한법률 등)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최소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4. 이 약관은 회사와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이용계약의 기본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개별약관의 변경에 관해서는 개별약관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위 3항을 준용합니다.

5.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여 해지할 경우 회사가 정한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제 4 조 관계법령과의 관계

1.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성질과 목적

회사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으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단, 본 서비스는 마케팅 플렛폼 서비스로써 그 특성 상 광고주의 요구에 따라 회원들은 일부 서비스의 이용조건, 이용범위 등이 제한되거나 회원에게 일정한 자격요건이 요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제한사항 및 자격요건을 회원께 고지해 드립니다.

-적립 서비스
회원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아이콘앱을 통해 컨텐츠를 이용하고 제공되는 절차를 이행할 경우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 환급 서비스
회원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기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할 수 있습니다.
-제휴 컨텐츠 서비스
회원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기적립된 포인트로 제휴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기타
회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웹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에서 지원되지 못하는 보다 상세한 내용을 확인 및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 및 승낙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정확히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그 신청에 대한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 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 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2)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이미 가입된 회원과 ID가 동일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3) 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4)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제 8 조 이용계약의 해지, 종료

1. 회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거래중인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해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3.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그 시정을 요구하고, 7일 이상으로 정한 기간 내에 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 제7조 3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절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회원이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거래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거래사기 등 범죄를 유발 한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행위
-타인의 결제수단(신용카드 / 핸드폰 번호)를 도용한 경우
-타인의 ID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한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는 행위
-회사의 게시판에 사이트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반복적으로 동일한글을 올리거나, 회원을 상대로 광고 및 영업활동을 하는 글을 올리는 등 운영자의 합리적이고 객관적인판단에 의하여 회원의 자격이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욕설이나 비방을 하는 행위

2)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3)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지 없이 해당 회원과 관련된 프로젝트 등록 및 후원 행위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가 손해를 부담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품질, 또는 기술적 사양 등에 대해 회사의 합리적 판단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회사 광고서비스의 운영을 고의?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광고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광고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광고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10 조 (포인트 적립)
1) 회사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단말기를 통해 회원본인 또는 서포터가 광고를 확인하고 광고에서 요구하는 액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부여 받게 됩니다. 포인트 지급을 위하여 특정 회원의 자격요건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2) 회사 내규 상에 적립 금액으로 명시된 금액만큼의 포인트가 쌓이며 서비스의 “포인트적립내역”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서버에 규정된 적립 금액과 클라이언트 아이콘앱(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상 명시된 적립 금액과 차이가 나는 경우 서버에 규정된 적립 금액이 우선 적용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 아이콘앱(어플리케이션)과의 비동기화로 인한 포인트 차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4) 포인트 적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1 조 회원정보의 수집과 보호

1.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 외에도 수집 목적 또는 이용목적을 밝혀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

2. 회사가 정보수집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는 경우, 회사는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제공정보의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을 개인정보취급방침으로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회원은 정보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사실대로 제공하여야합니다.

4. 회사는 아이디(ID) 등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공개되는 정보를 제외하고는 회사가 수집한 회원정보를 정보수집 시에 밝힌 수집목적, 이용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령이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2) 회원의 동의 하에, 회사와 제휴한 업체의 광고 기타 상업적 목적을 위한 자료로 제공 활용되는 경우

5.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성명 : 경순오
-직위 : 이사
-Email : smarticons@daum.net

6.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에 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회사 또는 정보관리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가 시정될 때까지 당해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부담합니다.

8.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회원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1) 상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2) 회원의 탈퇴신청 등으로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한 제한을 의도적으로 회피하기 위한 임의 해지 방지를 위하여 상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한하여 이용계약종료 후 1년간 아이디(ID), 성명, 연락처, 거래상세내역, 약관위반행위자료 등 최소한의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3)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사로부터 이 약관에 정한 회원자격정지조치를 받은 회원에 대해서는 재가입에 대한 승낙거부사유가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계약종료 후 1년간 아이디(ID), 성명, 연락처, 주소, 해지와 회원자격정지와 관련된 정보 등 최소한의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4) 기타 정보수집에 관한 동의를 받을 때 보유기간을 명시한 경우에는 그 보유기간까지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5)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와 관리에 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회원과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인터넷사이트(http://wwwiconapp.net)에 공지합니다.


제 12 조 회원 ID부여 및 개인정보 변경

1. 회원 ID는 회원이 가지고 있는 홈페이지 고유 ID이며 이용자가 설정한 고유 비밀번호로 접속하여 사용자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주민등록번호, 동일숫자, 연속숫자 등의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말아야 하며 타인이 쉽게 추측할 수 있는 비밀번호 사용을 자제하여 관리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3. 서비스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회원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자신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3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회원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자신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의 정지, 제한

1. 회사는 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이 약관에서정한 바에 따라 회원자격을 정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자격이 정지된 회원은 후원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자격의 정지: 회사는 후원서비스 등을 통한 거래의 신뢰성과 거래질서 유지를 위하여 회원의 자격을 일시 정지하거나 영구 정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허위 거래등록 등 거래진행을 방해하는 부당한 거래행위, 불법거래행위 등에 대하여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직거래 유도행위에 대하여 직거래 방지 조치와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을 부과합니다.

4. 회원자격 정지등의 해소: 회사는 회원자격이 정지되거나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된 회원이 해당 행위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사유를 소명하거나 거래상대방의 양해가 있었음을 소명하는 등 회사가 정하는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회원 자격 정지 또는 경매서비스 이용제한 조치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자격이 정지된 회원에게 완료되지 않은 거래가 있는 경우 해당회원은 거래에 관한 제반 과정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관리 운영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2)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제 3자의 저작권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정보의 경우
7)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2. 회사는 게시된 내용이 일정기간 이상 경과되어, 게시물로써의 효력을 상실하여 그 존치 목적이 불분명한 경우 회원에게 통지한 후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6 조 회원의 정보 보안

1. 회사 서비스 가입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회원은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도 회원에게 있습니다.

2.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ID 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고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 서비스의 사용 종료 시마다 정확히 로그아웃(Log-out)해야 하며, 로그아웃 하지 아니하여 제3자가 회원에 관한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7 조 서비스 이용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3.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4. 회원 가입한 후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 제공자의 요구에 따라 특정회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개합니다.


제 18 조 서비스의 중지 및 중지에 대한 공지

1. 회원은 회사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회사 관리범위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 전에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회원이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것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상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에 제 2 항을 준용합니다. 다만 이 경우 사전 고지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4.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회사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제한, 정지시킬 수 있으며 사전 또는 사후 회원에게 중지사유 및 기간을 공지합니다.

5. 회사는 사전 공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원 또는 제 3자에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7.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 하며 타인 (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하거나 본인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회원이 게시한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9. 장기간 휴면 회원인 경우, 안내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간의 통지기간을 거쳐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허위가 있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본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이용정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제16조이용자의 의무 등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취소 및 환불

1. 결제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개별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회사는 별도 약관 및 이용조건에 따른 취소 및 환불 규정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약관 및 이용조건 상의 취소 및 환불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3. 회원의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4.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한 경우, 결제취소 시 기존에 결제하였던 내역을 취소하고,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 수수료를 재승인 합니다. 이 경우 취소 시점과 해당 카드사의 환불 처리기준에 따라 취소금액의 환급방법과 환급 일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용한 신용카드의 환불정책은 신용카드 회사에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본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21 조 포인트(리워드)의 현금환급

1. 회원의 사이트 가입하여 회원이 리워드로 받은 포인트를 원화로 출금요청할 경우 개인소득세(3.3%)를 뺀 금액과 이체수수료 1,000원을 뺀 나머지 금액을 지급합니다.

2. 포인트(리워드)의 사용 및 현금 환급과 관련하여 포인트 일 포인트(1포인트)는 현금 일 원(₩1)으로 환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일반회원은 리워드(포인트)를 이체 요청할 경우 최소 리워드 30,000원 이상 일 경우 이체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트너회원 중 에이전시회원은 이체 요청할 경우 최소 리워드 100,000원 이상 일 경우 이체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현금 환급에 대한 입력 정보가 유효하지 않아 환급 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보상하지 않습니다.

5.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적법한 절차를 따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6. 기타 서비스에 있어서, 회사가 서비스 이용에 따른 리워드 변경 및 마케팅 수수료가 변경될 경우 상세한 내용을 시행 전에 사이트에 7일 이상 공지합니다.

7. 포인트의 현금 환급에 따라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22 조 포인트(리워드)의 현금환급

1)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광고주가 회원에게 부여한 포인트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광고주와 회사간의 거래과정에서 결제 문제 발생 또는 광고주의 파산, 부도 등 지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기 부여된 포인트가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3) 포인트의 적립 또는 사용이 없는 비활성화 상태가 3개월 이상 계속된 회원의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제 21 조 정보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및 광고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핸드폰 문자메시지), DM(Direct Mail),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만약 원치않는 정보를 수신한 경우 회원은 이를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이 이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와의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약관은 2018년 3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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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2-527-0817

    AM : 09 ~ PM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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